레호, '비건 레더 아이템' 활용한 스타일링 제안

강인귀 기자 2020. 3. 23. 23: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근 몇 년간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화두는 친환경 가치 소비이다.

지속 가능한 비건(Vegan) 패션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요즘, 동물 가죽이나 털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인 소재 사용으로 환경 보호 트렌드에 동참하고 있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LEHHO)가 비건 레더 아이템을 활용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간 밀레니얼 세대가 주목하는 화두는 친환경 가치 소비이다. 특히나 윤리적 소비와 사회적 책임에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기업들의 친환경 행보가 구매를 결정하는 핵심 요소로 자리잡고 있다. 지속 가능한 비건(Vegan) 패션의 관심이 더욱 높아지는 요즘, 동물 가죽이나 털을 사용하지 않고 친환경적인 소재 사용으로 환경 보호 트렌드에 동참하고 있는 여성 디자이너 브랜드 레호(LEHHO)가 비건 레더 아이템을 활용한 봄 스타일링을 제안한다.

image


비건 레더 소재의 버뮤다 팬츠로 당당한 여성미 연출


레호는 지속 가능 패션의 실천 일환으로 론칭 이후부터 지금까지 비건 레더 소재의 다채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나 레호만의 비건 레더 제품은 은은한 광택 감과 부드러운 표면으로 진짜 가죽 소재의 느낌을 구현하면서도 가벼운 착용 감과 신축성으로 활동하기 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 비건 레더 소재를 사용한 버뮤다 팬츠를 출시해 눈길을 끈다. 이미 작년부터 여성들의 바지 정장에 큰 변화의 바람이 불면서 그 중심에 바로 긴 바지가 아닌 무릎 기장의 버뮤다 팬츠가 있다. 버뮤다 팬츠는 재킷과 함께 매치하면 격식 있는 자리에도 잘 어울리기에 당당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모습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도전해볼 만한 아이템이다. 반면 티셔츠와 브라 탑 류와 매치할 시엔 경쾌하면서 캐주얼한 룩을 연출 할 수 있어 이번 시즌 좀 더 색다른 스타일의 팬츠를 찾는 여성들에게 적극 추천한다.

image


비건 레더 재킷으로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하게 연출


가을, 겨울 패션의 전유물로만 알려졌던 가죽 소재의 아이템이 올 봄에도 등장했다. 비건 레더를 사용한 재킷은 친환경적인 것은 물론 부드러운 텍스처와 가벼운 무게로 봄철에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다. 심플한 디자인에 물 흐르듯 기하학적인 구조로 볼륨 감을 주는 실루엣, 크롭 핏이 어우러져 트렌드한 감각이 더욱 돋보이는 재킷은 페미닌한 카고 팬츠나 점프슈트, 원피스, 스커트 류와 매치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여기에 부드러운 파스텔 톤 니트와 탑과 매치하면 한층 더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머니S 주요뉴스]
"나는 왜 XX짓을 반복하나"… 가희, 논란에 '오락가락'
모델 최소미 셀카, 누드톤 수영복 속 볼륨감 '깜짝'
'소다방 9번대피소' 들어가봤더니… n번방 '짝퉁'
이성경, 온라인 예배영상 화제… 찬양가 '눈길'
홍선영 셀카 보니… 김민경과 입 모양 똑같다?
장윤정♥도경완 가족, 반전+사랑 가득한 비상금 소동
'나인뮤지스 출신' 문현아 임신, 결혼 3년만에 엄마 된다
영훈오륜교회 홍보영상 '화려'… 박신혜·송재희도 출연
박보검, 이태원클라쓰 빛낸 특급 카메오
이태성 친동생, 성유빈과 형제였다고?

강인귀 기자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