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11] 김관영 "무소속 당선 후 민주당 복당"

이정화 기자 입력 2020. 4. 4. 10:2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15 총선 전북 군산 지역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김관영 전 바른미래당 원내대표가 "당선 후에 더불어민주당으로 복당할 것"이라고 재차 밝혔다.

3선에 도전한 김 후보는 "무소속으로 출마했지만, 당선 후에 민주당으로 복당할 것"이라며 "이는 선거공약으로 알 권리 차원에서 군산시민들께 꼭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전북 군산에는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후보, 이근열 미래통합당 후보 등이 김 후보와 경쟁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15 총선 전북 군산 지역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김관영 전 바른미래당 원내대표가 “당선 후에 더불어민주당으로 복당할 것”이라고 재차 밝혔다. /사진=김관영 후보 SNS

4·15 총선 전북 군산 지역구에 무소속으로 출마한 김관영 전 바른미래당 원내대표가 “당선 후에 더불어민주당으로 복당할 것”이라고 재차 밝혔다.

3선에 도전한 김 후보는 “무소속으로 출마했지만, 당선 후에 민주당으로 복당할 것”이라며 “이는 선거공약으로 알 권리 차원에서 군산시민들께 꼭 말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지난 2일 캠프 출정식을 열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에 차분한 선거를 치르겠다고 약속했다. 또 네거티브 없는 선거를 강조했다.

김 후보는 “지금 군산은 국회 초보가 아니라, 군산의 재도약을 성공시킬 경험 많고 힘 있는 국회의원이 필요하다”며 “당명이 아니라 인물과 공약을 보고 현명한 선택을 해달라”고 지지를 부탁했다.

전북 군산에는 신영대 더불어민주당 후보, 이근열 미래통합당 후보 등이 김 후보와 경쟁하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연정훈♥' 한가인 근황, 충격적인 외모 '눈길'
조혜련 아들, "엄마 재혼 OOO 탓 싫었다"
강지영 교통사고, 음주운전 차량에 '충격'… 어느 정도?
화사, 햇살 아래 눈부신 구리빛 몸매
"박항서 연봉 깎아라"… 베트남 언론, 갑자기 왜 이래?
'JOB룡이십끼' "자막논란 사과드린다"… 무슨 일?
"응 싫어"… 사회적 거리두기 조롱한 축구선수, 결국엔
'차범근 아들' 차세찌, 음주운전 사고… 검찰 2년 구형
김성령 "아들에게 엄마 예쁘냐고 물었다가 충격받았다"
신아영, "나는 OOO만 입어!"

이정화 기자 swpress13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