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투데이

EK(주) 키드키즈, 유치원 개학 연기에 온라인 학습자료 무료 배포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입력 2020. 04. 07. 17:18

기사 도구 모음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온라인 학습자료'를 무료로 배포한다.

키드키즈 온라인 학습자료는 누리과정에 준한 교육 콘텐츠와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키드키즈 온라인 가정학습자료는 학부모가 유아교육기관에 요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키드키즈는 코로나19 극복캠페인 '힘내라, 유아교사! 힘내라, 대한민국!'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회원에게 영유아 안전교육 자료와 보육교직원 필수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교육전문기업 EK(주) 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온라인 학습자료’를 무료로 배포한다.

사진제공=EK(주) 키드키즈

이번 서비스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전국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개학이 잠정 연기된 것에 대비하여 영유아의 교육 공백을 최소화하고자 마련되었다. 초중고교는 온라인 수업 시스템과 프로그램이 점차 준비되고 있지만, 유아교육계에서는 온라인 수업 도입이 쉽지 않은 상황이다. 이에 키드키즈는 홈페이지를 통해 가정에서 부모가 쉽게 아이들과 놀이할 수 있는 다양한 온라인 학습자료를 제공한다.

키드키즈 온라인 학습자료는 누리과정에 준한 교육 콘텐츠와 가정에서 할 수 있는 놀이 콘텐츠로 구성되어 있다. 부모와 아이가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놀이할 수 있는 동화, 동요, 만들기 등의 다양한 동영상과 활동방법이 매일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유아교육기관에서는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학부모에게 모바일로 간편하게 전송할 수 있다.

키드키즈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영유아 교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을 학부모와 교사들에게 도움이 되고, 아이들이 가정에서라도 즐겁고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키드키즈는 양질의 교육콘텐츠를 연구개발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키드키즈 온라인 가정학습자료는 학부모가 유아교육기관에 요청하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키드키즈는 코로나19 극복캠페인 ‘힘내라, 유아교사! 힘내라, 대한민국!’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든 회원에게 영유아 안전교육 자료와 보육교직원 필수교육을 무료로 제공한다.

중기&창업팀 홍보경 기자 bkhong@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