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안마의자 새 광고 모델로 방탄소년단 발탁

구자윤 입력 2020. 4. 16. 0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4일부터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BTS in BODYFRIEND'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자신의 캐릭터를 드러내며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바디프랜드는 방탄소년단을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하고 지난 14일부터 방송과 온라인을 통해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공개된 광고 영상에는 ‘BTS in BODYFRIEND’라는 콘셉트로 방탄소년단 각 멤버가 자신의 캐릭터를 드러내며 실생활에서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사용하며 자기관리를 하는 자연스러운 모습을 담아냈다. 특히 각 멤버의 평소 모습을 광고 속 스토리에 담아냈고 방탄소년단 팬이라면 쉽게 알 수 있는 여러 공감 포인트로 채워졌다는 것이 특징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방탄소년단이 대중들에게 스스로를 사랑하라는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에 있어 바디프랜드의 브랜드 철학과 일맥상통한다”며 “방탄소년단이 자신만의 이야기와 방식으로 세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듯 바디프랜드도 남다른 도전 정신과 실행력으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해 세계 시장으로 나아가는 모습이 부합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말했다.

이번 광고 캠페인 영상은 총 6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으며 14일부터 2개의 에피소드를 시작으로 방송과 유튜브 등 온라인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각 에피소드는 30초 분량으로 제작됐으며 바디프랜드 유튜브 채널에 전편이 공개된다.

특히 이번 광고의 비하인드 무비를 오직 바디프랜드 전국 124곳 직영전시장에서만 독점 공개한다. 비하인드 무비에는 이번 광고 촬영 시 멤버들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 등 비하인드 스토리가 담겨있다.

이와 함께 바디프랜드는 BTS와 함께 하는 가족 건강 캠페인 ‘BTS in BODYFRIEND’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렌털 혹은 구매 시 전체 멤버 싸인이 들어간 브로마이드와 포토카드를 증정(별도 택배발송)한다. 또 인기모델 ‘팬텀Ⅱ 다이아몬드 블랙’, ‘렉스엘 2020’의 경우 39만원 특별 할인 행사를 진행하며 바디프랜드 제품 2대 이상 렌털·구매 시 최대 120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기간은 다음달 20일까지다.

solidkjy@fnnews.com 구자윤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