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계일보

"제주도 텀블러도 가져가세요" 카페 드롭탑, '아이스탑 6종' 출시

양다훈 입력 2020. 04. 23. 09:43

기사 도구 모음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시그니처 빙수 '아이스탑 6종'을 23일 출시했다.

23일부터 5월 24일까지 드롭탑 아이스탑 6종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이왈종 화백의 작품이 담긴 텀블러 4종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드롭탑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빨라진 더운 날씨에 맞춰 아이스탑을 기다리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조기 출시하게 됐다"라며 "올여름의 히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반영해 총 6종으로 선보이는 만큼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커피전문점 카페 드롭탑이 시그니처 빙수 ‘아이스탑 6종’을 23일 출시했다.

드롭탑의 시그니처 빙수 ‘아이스탑’은 고객들에게 사랑 받으며 매년 꾸준히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메뉴다. 

올해의 ‘아이스탑’은 가격은 전년과 동일하게 유지하면서도 젤라또, 인절미, 달고나, 마시멜로 등 다양한 토핑의 양을 20% 늘렸다는게 드롭탑 관계자의 설명이다.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달고나, 콘치즈, 흑당 등 트렌드를 반영한 신규 빙수 3종과 기존 스테디셀러 빙수의 리뉴얼 3종을 함께 출시했다.

드롭탑은 아이스탑 출시와 함께 제주생활의 중도를 그리고 있는 이왈종 화백의 작품과 콜라보한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한다. 

23일부터 5월 24일까지 드롭탑 아이스탑 6종 중 1종을 구매하는 고객은 이왈종 화백의 작품이 담긴 텀블러 4종을 선착순으로 판매한다.

드롭탑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빨라진 더운 날씨에 맞춰 아이스탑을 기다리는 많은 고객들을 위해 조기 출시하게 됐다”라며 “올여름의 히트 아이템을 다양하게 반영해 총 6종으로 선보이는 만큼 취향에 따라 즐기기 좋을 것”이라고 말했다.

양다훈 기자 yangbs@segye.com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