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투데이

[신상품라운지]고소한 생감자가 쏙 '감자속감자'

이영민 기자 입력 2020. 05. 04. 09:58

기사 도구 모음

오리온이 신제품 '감자속감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감자속감자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 제품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사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생감자 큐브가 들어있는 독특한 외형과 두 번 바삭한 식감이 호기심을 자아낸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차별화된 맛과 재미있는 모양 그리고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감자속감자가 감자스낵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오리온이 신제품 '감자속감자'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감자속감자는 감자 모양을 닮은 둥근 볼타입의 구운 감자 속에 생감자 큐브가 들어있는 이중 구조로 이뤄져있다. 휴게소 인기 간식인 버터구이 알감자를 연상시키는 고소한 맛과 부드러우면서도 바삭하게 두 번 씹히는 독특한 식감까지 잡았다. 칩이나 스틱 형태의 일반적인 감자스낵과 달리 마치 알감자들이 쌓여있는 듯 한 둥근 모양도 이색적인 재미를 준다.

감자속감자는 가성비 트렌드를 반영한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 제품이다. 54g 제품을 편의점가 기준 1000원에 즐길 수 있다. '치킨팝', '도도한 미니미나쵸' 등 오리온 실속스낵 시리즈는 그램당 단가를 낮춰 가성비를 높이고, 한 손에 쏙 들어오는 길쭉한 형태의 패키지로 편리함도 살린 제품이다.

오리온 관계자는 “사전 실시한 소비자 조사에서도 생감자 큐브가 들어있는 독특한 외형과 두 번 바삭한 식감이 호기심을 자아낸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차별화된 맛과 재미있는 모양 그리고 가성비까지 모두 갖춘 감자속감자가 감자스낵 시장에서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영민 기자 letswi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