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이디야커피, 빙수·스텐머그 신제품 출시

최기성 입력 2020. 5. 12. 10: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이디야커피]
이디야커피가 여름 시즌 신제품 '쿨내 진동' 빙수 2종을 12일 출시했다.

이번에 나온 제품은 부드러운 눈꽃 우유 얼음과 다채로운 토핑으로 진한 맛과 식감을 낸 '바닐라쿠키 빙수'와 청량하고 깔끔한 얼음 베이스에 열대과일의 맛과 향을 더한 '망고샤베트 빙수'다. 가격은 각각 1만800원이다.

이디야커피는 담백하고 고소한 맛의 '팥 빙수', 초코 맛 얼음에 다채로운 초코 토핑으로 단 맛을 극대화한 '초코 빙수', 새콤달콤한 딸기 맛에 치즈의 진한 풍미가 더해진 '딸기치즈 빙수' 등 기존 여름 시즌 메뉴도 함께 출시했다.

이디야커피는 이와 함께 MD 신제품 '데일리 스텐머그' 2종도 선보였다. 360ml 용량에 '화이트'와 '헤이즐넛' 두 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두 제품은 BPA FREE(환경호르몬 비스페놀A 미검출) 등급을 취득한 친환경 제품이다. 음용구 부분을 리드를 덮어도 스트로를 사용할 수 있다. 리드 가장자리를 실리콘 처리해 물흘림도 방지할 수 있다. 이중 진공 구조를 채택해 온도 유지력이 우수하고 결로현상도 적다.

가격은 1만5000원이다. 총 6000개 한정 판매된다.

이디야커피는 데일리 스텐머그를 스틱커피 '비니스트' 아메리카노(6개입)와 함께 파우치에 담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