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롯데제과, 자일리톨껌 신제품 '마우스워터' 출시

강동완 기자 입력 2020. 05. 17. 11:45

기사 도구 모음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롯데제과(대표이사 민명기)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마스크 착용의 일상화로 입 냄새에 민감한 사람들이 늘면서 입 안을 마르지 않도록 하기 위해 껌을 찾는 소비자들을 위한 제품이다.

롯데제과가 신제품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를 선보였다. (롯데제과 제공)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침 분비를 촉진하는 성분이 함유된 마우스워터링 향을 사용했다. 또 레몬라임민트 향을 첨가하여 상큼한 맛을 더했다.
또한 ‘자일리톨 마우스워터’는 치아에 잘 달라 붙지 않는 껌 베이스를 사용하여 의치를 가진 사람들도 마음 편하게 껌을 씹을 수 있다. 이 껌 베이스는 롯데만의 독자 기술로 자체 개발하여 특허를 받은 것으로, 롯데의 오랜 껌 노하우가 집약되어 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