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이데일리

SPC삼립, 크래프트 하인즈 베이커리 5종 출시

송주오 입력 2020. 06. 04. 09:25

기사 도구 모음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커리는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치즈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SPC삼립 담당자는 "크래프트 하인즈의 대표 제품인 크림치즈를 원료로 한 베이커리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 협업 제품을 적극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데일리 송주오 기자] SPC삼립은 글로벌 식품 기업 ‘크래프트 하인즈(Kraft Heinz)’의 크림치즈를 활용한 베이커리 5종을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사진=SPC)
크래프트 크림치즈 베이커리는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사용해 특유의 깊은 치즈 풍미와 부드러운 맛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치즈 촉촉케익과 폭신한 휘낭시에 위에 크림치즈 크림을 올린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크림치즈 맛 쉬폰 미니케익 크림치즈 한입쉬폰, 치즈가루를 넣은 소보루 토핑과 크림치즈를 넣어 진한 치즈향의 크림치즈 소보루, 망고맛 크림치즈 필링을 넣어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크림치즈 망고 데니쉬까지 총 5종이다. 6월 중으로 크림치즈 촉촉샌드도 추가로 출시할 계획이다.

SPC삼립 담당자는 “크래프트 하인즈의 대표 제품인 크림치즈를 원료로 한 베이커리 시리즈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는 브랜드 협업 제품을 적극 개발할 것”이라고 말했다.

힌편, SPC삼립은 지난 9월 크래프트 하인즈와 국내 독점 공급 및 판매 계약을 체결했다.

송주오 (juoh413@edaily.co.kr)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