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이카, 2020 수소모빌리티+쇼 참가..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입력 2020. 06. 25. 11:27기사 도구 모음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홀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2020 수소모빌리티+쇼'에 국내 유일의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업체 제이카가 참여한다.
약 150대가량의 수소전기차와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카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까운 스팟에 있는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홀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2020 수소모빌리티+쇼’에 국내 유일의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업체 제이카가 참여한다.
미래성장 동력인 ‘수소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홍보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서 제이카는 친환경 차량 공유 플랫폼인 제이카 앱을 통해 최신의 수소전기차인 현대자동차 ‘넥쏘’를 예약하고 직접 체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미 한차례 연기된 행사인 만큼 조직위에서도 방역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여기에 더해 제이카는 차량운행 전 손과 차량을 소독할 수 있는 차량용 코로나19 방지 키트를 준비해 참관객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이카는 대한민국 최초이며 유일하게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많은 사람이 수소전기차를 일상에서 쉽게 접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 수소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 참여 계기를 밝혔다.
약 150대가량의 수소전기차와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카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까운 스팟에 있는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수소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조직위와 KOTRA, 킨텍스가 공동 주관하며 국회수소경제포럼,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환경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수소모빌리티+쇼’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린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제이카
Copyright (c) 코리아뉴스와이어,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뉴스와이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대한민국 국가대표팀, 종이비행기 올림픽에서 금메달 수상
- 기아 EV6, 유로 NCAP 평가서 최고 안전 등급 획득
- 한류 스타 현빈, 마담투소 패밀리 합류로 아시아 팬들의 기대에 화답
- 메가기획, 경기민요 소리꾼 전영랑의 ‘소리잇다 콘서트’ 개최
- 신한카드, Z세대 대상 선불형 앱카드 ‘제페토 신한카드’ 공개
- 겅호온라인엔터테인먼트, PS5·4용 멀티 플레이어 서바이벌 액션 게임 ‘DEATHVERSE: LET IT DIE’ OBT 진행 예고
- 컬럼비아, 올여름 바캉스 패션 키워드 ‘레캉스룩’ 아이템 추천
- 테이크호텔, 온라인 셀렉트샵 29CM서 ‘인피니티풀&시크릿 파티룸 패키지’ 출시
- 46년 만의 첫 민간 주도의 판문점도끼만행 희생자 추도식 개최
- 스크리나, 더 샌드박스에 메타버스 방송국 만든다 ‘더 샌드박스 배경 영화’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