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제이카, 2020 수소모빌리티+쇼 참가.. 다양한 프로그램 준비
입력 2020. 06. 25. 11:27기사 도구 모음
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홀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2020 수소모빌리티+쇼'에 국내 유일의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업체 제이카가 참여한다.
약 150대가량의 수소전기차와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카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까운 스팟에 있는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7월 1일부터 3일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홀 제1전시장 3홀에서 개최되는 ‘2020 수소모빌리티+쇼’에 국내 유일의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업체 제이카가 참여한다.
미래성장 동력인 ‘수소산업’의 중요성에 대한 대국민 홍보의 장이 될 이번 행사에서 제이카는 친환경 차량 공유 플랫폼인 제이카 앱을 통해 최신의 수소전기차인 현대자동차 ‘넥쏘’를 예약하고 직접 체험하는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코로나19 확산으로 이미 한차례 연기된 행사인 만큼 조직위에서도 방역에 만반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여기에 더해 제이카는 차량운행 전 손과 차량을 소독할 수 있는 차량용 코로나19 방지 키트를 준비해 참관객들에게 선물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제이카는 대한민국 최초이며 유일하게 수소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로서 많은 사람이 수소전기차를 일상에서 쉽게 접하고 친근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해 수소경제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고자 한다며 이번 행사 참여 계기를 밝혔다.
약 150대가량의 수소전기차와 전기차 카셰어링 서비스를 제공하는 제이카는 모바일앱을 통해 가까운 스팟에 있는 차량을 예약하고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로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후 이용 가능하다.
한편 수소모빌리티+쇼 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조직위와 KOTRA, 킨텍스가 공동 주관하며 국회수소경제포럼, 산업통상자원부, 과학기술정보통신부, 외교부, 환경부, 국토교통부, 중소벤처기업부가 후원하는 ‘수소모빌리티+쇼’는 7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일간 경기도 고양시 킨텍스 제1전시장 3홀에서 열린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출처:제이카
뉴스와이어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LG화학, 전 세계 지속가능 혁신 기술 찾는다
- 안랩, ‘경찰청 교통범칙금 통지’ 위장해 유포되는 스미싱 주의 당부
- 아이큐어, 코로나 백신 및 치료제 ‘콜드체인’ 본격화
- 진모빌리티, 프리미엄 승합 택시 ‘i.M’ 앱 베타서비스 오픈
- 열린, 비대면 온라인 헬스장 ‘브이 피트니스’ 론칭
- 쇼피, 동남아 시장 사로잡은 4대 K-키워드 발표… ‘뷰티’, ‘K팝’, ‘푸드’, ‘리빙’
- 오뚜기, ‘대구식 쇠고기육개장’ 출시
- 신한카드, 복합문화공간 블루스퀘어와 전략적 스폰서십 체결
- 생명보험재단, 소방공무원 처우개선 공로 ‘행정안전부장관 표창’ 수상
- CJ제일제당, 홈쿡 트렌드에 맞춘 ‘다시다 레시피 챌린지’ 이벤트 성공적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