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시스

써브웨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 출시

김동현 입력 2020. 07. 02. 09:07

기사 도구 모음

써브웨이는 상큼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샌드위치다.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듬뿍 들어가 새콤달콤한 토마토 향미가 어우러져 풍미 있고 담백한 치킨 스트립과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후 반으로 접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뉴시스] 김동현 기자 = 써브웨이는 상큼한 감칠맛으로 입맛을 돋우는 '마리나라 소스'를 활용한 신메뉴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를 론칭했다고 2일 밝혔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3900원에 판매된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한국 써브웨이에서만 맛 볼 수 있는 특별한 샌드위치다. 피자 도우처럼 납작한 모양에 쫄깃한 식감을 가진 빵 플랫브레드에 마리나라 소스가 듬뿍 들어가 새콤달콤한 토마토 향미가 어우러져 풍미 있고 담백한 치킨 스트립과 양파, 피망, 아메리칸 치즈 등을 넣은 후 반으로 접어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취향에 따라 빵, 치즈, 채소, 소스 등 모든 재료를 일일이 선택해 주문하는 여타 써브웨이 샌드위치와는 다른 간단한 주문 방식도 돋보인다.

치킨 마리나라 플랫브레드는 닭고기, 마리나라 소스, 플랫브레드 등 주재료들의 꿀조합이 돋보이는 특제 레시피에 따라 정해진 대로 만들어주기 때문이다. 단, 기호에 따라 기본으로 제공되는 채소를 제외하는 것은 가능하다.

써브웨이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를 개발하면서 써브웨이 주문 방식이 낯선 고객들을 위한 단순한 주문 방식은 물론 가장 대중적인 맛과 가성비까지 고려해 누구나 부담 없이 써브웨이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oj1001@newsis.com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