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 버거킹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출시

이호승 2020. 7. 9. 0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버거킹이 킹치킨 버거 라인업을 리뉴얼하고 신제품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를 출시한다.

신제품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는 부드러운 에그번에 담백하면서 바삭한 킹치킨패티, 양상추, 피클 그리고 스윗마요 소스가 어우러져 새콤달콤한 맛을 즐길 수 있는 치킨 버거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킹치킨버거 라인업은 '킹치킨버거' '디아블로 킹치킨버거'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총 세 가지로 구성됐다. 풍부한 마요 소스로 치킨버거 본연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킹치킨버거를, 매콤한 맛을 선호한다면 디아블로 킹치킨버거를, 고소하면서 달콤한 맛을 좋아한다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를 선택해 취향에 맞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킹치킨버거 시리즈는 합리적인 가격에 퀄리티 높은 맛을 즐길 수 있어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보다 많은 고객이 킹치킨버거를 찾도록 다양한 맛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까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스윗마요 킹치킨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와 콜라를 제공받을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호승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