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스포츠조선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 출시..BTS와 함께 4포션 아이스크림 개발

이정혁 입력 2020. 07. 29. 09:05

기사 도구 모음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보라보라'는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보라색 마카롱 사이에 달콤한 치즈 아이스크림, 블루베리를 더한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치즈 큐브를 넣어 쫀득한 찹쌀떡과 함께 즐기는 '보라보라 아이스 모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SPC그룹이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8월 이달의 맛 '보라보라'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1일 출시되는 '보라보라'는 총 네 가지 아이스크림에 달콤한 토핑과 리본이 모두 어우러진 제품이다. 배스킨라빈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고, 역대 배스킨라빈스 제품 중 가장 많은 플레이버를 조합한 이달의 맛이다.

'보라보라'는 △은은한 블루베리향이 가득한 '블루베리 요거트 아이스크림', △상큼함을 극대화한 '블루베리 아이스크림', △부드러운 '요거트 아이스크림', 그리고 △깔끔한 뒷맛을 선사하는 '블랙베리 샤베트'로 구성됐다. 여름에 잘 어울리는 상큼하고 달콤한 맛이 부드러운 조화를 이루고, 아이스크림별 다채로운 색상이 그라데이션을 이루며 시각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여기에 블루베리 리본과 블루베리 과육을 넣어 보다 진한 블루베리 맛을 완성했다. 또, '보라보라'는 제품의 보라빛 색상과 '보다'의 의미를 모두 담은 독특한 제품명으로 시선을 끈다.

이와 함께 오리지널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얼음을 섞고, 진한 블루베리 과육을 넣은 이달의 음료 '보라보라 블라스트'도 선보인다. 무더운 여름 달콤하고 상큼한 맛을 시원하게 즐기기 좋다. 이달의 디저트로는 보라색 마카롱 사이에 달콤한 치즈 아이스크림, 블루베리를 더한 '보라보라 아이스 마카롱', 블루베리 아이스크림에 치즈 큐브를 넣어 쫀득한 찹쌀떡과 함께 즐기는 '보라보라 아이스 모찌' 등도 선보일 예정이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다가오는 8월에는 보라색 색상을 메인 콘셉트로 한 이색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배스킨라빈스와 함께 달콤하고 시원한 8월을 맞이 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혁 기자 jjangga@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