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의암댐 사고 실종 공무원 추가 발견..가평 일대로 수색 넓혀

2020. 8. 10. 20:04
음성재생 설정

이동통신망에서 음성 재생시
별도의 데이터 요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앵커멘트 】 의암댐 보트 실종 사고가 발생한 지 닷새째인 오늘 춘천시청 소속 실종자의 시신이 추가로 발견됐습니다. 남은 실종자는 두 명으로 구조당국은 수색에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강영호 기자가 보도합니다.

【 기자 】 경찰과 소방, 군 병력들이 늪지로 변한 풀숲에서 수색 작업을 벌입니다.

의암댐 보트 사고가 발생한 지 닷새째, 수색인원 2,300여 명을 비롯해 헬기 11대와 보트, 수색견까지 동원됐습니다.

▶ 스탠딩 : 강영호 / 기자 - "아침 일찍 수색을 재개한 구조당국은 사고지점으로부터 직선거리로 2km 떨어진 이곳에서 실종자 시신 한 구를 발견했습니다."

춘천시청 소속 주무관으로 사고 당시 경찰정에 탄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오후에도 수색은 이어졌지만 실종자 추가 발견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습니다.

빗줄기가 오후 들어 다시 굵어진 가운데 실종자들이 잇따라 발견된 곡선 지류를 중심으로 수색을 계속할 계획입니다.

▶ 인터뷰 : 천정덕 / 강원소방본부 수난구조대장 - "부유물이 쌓이는, 이렇게 커브지점이나 그런 곳 위주로 해서 포인트를 찍어서 수색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도보와 수상 수색을 병행 중인 구조당국은 내일부터는 경기도 가평 일대로 범위를 넓힐 계획입니다.

MBN뉴스 강영호입니다. [ nathaniel@mbn.co.kr ]

영상취재 : 김진성 기자 영상편집 : 유수진

#MBN #의암댐 #실종자추가발견 #가평수색 #MBN종합뉴스 #강영호기자 @김주하앵커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