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다운로드 1000만건 넘었다
박흥순 기자 입력 2020. 08. 28. 18:07기사 도구 모음
안랩의 안드로이드용 무료 백신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다운로드 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
28일 안랩에 따르면 2016년 1월 출시된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8월 구글 플레이에서 누적 다운로드 건수 10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안랩은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의 모바일 보안제품 평가에 매년 참가해 최상위권 성적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안랩의 안드로이드용 무료 백신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다운로드 수 1000만건을 넘어섰다.
28일 안랩에 따르면 2016년 1월 출시된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8월 구글 플레이에서 누적 다운로드 건수 1000만건 이상을 기록했다.
안랩은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글로벌 보안제품 테스트 기관 AV-TEST의 모바일 보안제품 평가에 매년 참가해 최상위권 성적을 받은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국내 모바일 백신 중 46회 연속 인증을 획득한 백신은 V3 모바일 시큐리티가 유일하다.
김창희 안랩 제품기획팀 팀장은 “글로벌 수준의 악성코드 진단 성능과 다양한 프라이버시 보호·편의 기능이 사용자들의 호평을 얻은 것으로 판단한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로 더 안전하고 편리한 스마트폰 생활을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박흥순 기자 soon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머니S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800억 주식부자' 전봉민 누구…○○○ 아들이었네 - 머니S
- 지드래곤, 슈퍼카 3대 합치니 16억? - 머니S
- 아베, 결국 암 검사… "쓰러졌다 피 토하기도" - 머니S
- 음모론의 중심 선 '진인 조은산'… 알고보니 '충격' - 머니S
- 장성규, 스팸 댓글 맞대응 "불쾌한 마음 압니까?" - 머니S
- 정동원, 방송 출연 어렵다… 선화예중 "교칙상 불가" - 머니S
- [단독] 10시 안됐는데 '확진자 441명'… 질본보다 빠른 안산시 - 머니S
- 배슬기 예비신랑, 유튜버 리섭 누구?
- '트바로티' 김호중 입대, 9월10일 육군훈련소 입소 - 머니S
- '사랑의 콜센타' 해명, 전화 안내원 특혜 사건 뭐길래?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