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세계일보

삼양식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 출시 외 [새로 나왔어요]

김기환 입력 2020. 09. 11. 03:16

기사 도구 모음

삼양식품은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

국산 돼지고기를 100 굵게 썰어 각종 야채와 함께 두툼하게 만들어 오븐에 구워내 더욱 풍부한 떡갈비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삼양식품은 신제품 ‘크림까르보불닭볶음면’을 출시한다. 기존 까르보불닭볶음면보다 크림 성분을 더욱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분말스프에 새롭게 크림치즈 원료가 추가돼 더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뚜기는 좋은 재료로 맛을 낸 ‘오즈키친 떡갈비’를 선보인다. 국산 돼지고기를 100 굵게 썰어 각종 야채와 함께 두툼하게 만들어 오븐에 구워내 더욱 풍부한 떡갈비 본연의 풍미를 살렸다.
아모레퍼시픽의 마스크 전문 브랜드 스테디가 ‘슬립 뉴트리언트 마스크’를 출시했다. 밤 사이 피부에 부족한 영양소를 공급하는 뉴트리-인퓨징™(Nutri-infusing™) 기술을 적용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맞춰준다.
이디야커피가 가을 톤의 색감이 돋보이는 시즌 MD ‘클래시 텀블러’를 내놨다. 스테인리스 소재에 내부를 이중벽면을 갖춘 ‘더블월(Double Wall)’ 구조로 제작해 보온기능이 탁월하며 손쉽게 개폐가 가능하다.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