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헤럴드경제

코로나19 위기, 키드키즈와 아이들이 전하는 가슴 뭉클한 희망의 노래

입력 2020. 09. 23. 11:01

기사 도구 모음

교육전문기업 EK(주)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자 '힘내라 대한민국!(부제: 아이들의 아름다운 노래가 우리 모두를 위로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희주 회장은 "지난 날 우리는 어려울 때일수록 음악을 찾았고, 함께 힘을 모아 극복했다. 음악이 줄 수 있는 힘은 분명히 있다"라며, "많은 선생님과 아이들이 대한민국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노래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함께 힘을 모으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교육전문기업 EK(주)키드키즈(회장 이희주)가 코로나19로 지친 대한민국을 응원하고자 ‘힘내라 대한민국!(부제: 아이들의 아름다운 노래가 우리 모두를 위로합니다)’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전국 어린이집, 유치원, 교사 및 아이들이 참여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2020 온택트 키드키즈 콘테스트’ 참가 곡 중 ‘태극기’ 노래를 재편집 하여 캠페인 송으로 제작했다.

이희주 회장은 “지난 날 우리는 어려울 때일수록 음악을 찾았고, 함께 힘을 모아 극복했다. 음악이 줄 수 있는 힘은 분명히 있다”라며, “많은 선생님과 아이들이 대한민국 모두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노래했다.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이지만 함께 힘을 모으면 반드시 극복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힘내라 대한민국!’ 응원 영상은 키드키즈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캠페인 곡을 비롯한 응원 곡들은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어린이 합주단의 하모니로 10월 30일 키드키즈 온라인 오케스트라 콘서트에서 감동을 재연할 예정이다.

한편, 키드키즈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 영유아교육기관 및 아이들과 부모를 위해 원격수업자료와 온라인 비대면 부모교육 자료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