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저축은행, '웰뱅피닉스 우승' 기념 최대 연 6% 적금 선봬

서지민 기자 2020. 10. 8. 10: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저축은행이 웰뱅피닉스 첫 우승을 기념해 특판 상품을 내놨다.

웰컴저축은행은 PBA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선수의 PBA 챔피언십 2020 우승을 기념해 최대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판 상품'을 5일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웰컴저축은행은 8일 PBA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사진) 선수의 PBA 챔피언십 2020 우승을 기념하여 최대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판 상품을 5일간 판매한다고 밝혔다. 사진은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가 트로피를 들고 있는 모습. /사진=웰컴저축은행
웰컴저축은행이 웰뱅피닉스 첫 우승을 기념해 특판 상품을 내놨다.

웰컴저축은행은 PBA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주장 프레드릭 쿠드롱(벨기에) 선수의 PBA 챔피언십 2020 우승을 기념해 최대 연 6% 금리를 제공하는 'WELCOME 첫거래우대 정기적금 특판 상품'을 5일간 판매한다고 8일 밝혔다.

3쿠션의 황제 프레드릭 쿠드롱 선수는 이번 우승을 통해 웰뱅피닉스 창단 첫 트로피를 획득한 선수가 됐으며 PBA 역사상 두 번째 우승을 차지한 최초의 선수로 기록됐다.

특판 상품은 이달 12일부터 16일까지 5일간 오전 9시부터 2000좌씩 선착순으로 총 1만좌가 판매될 예정이다. 기본금리는 연 3.2%, 약정기간 내 8회 이상 웰컴저축은행 자유입출금 계좌를 통해 적금 납입 시 연 1.0%포인트, 자유입출금 계좌 내 평균 50만원 이상 유지 시 연 1.8%포인트가 우대금리로 제공된다. 결과적으로 총 2.8%포인트의 우대금리가 제공되는 상품이다. 월 납입액은 최대 30만원까지며 약정기간은 12개월 단일 계약이다.

상품은 웰컴저축은행 예·적금 가입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웰컴저축은행 가입 상품 중 최초 예·적금 가입일로부터 30일 이내에 해당되는 고객도 포함된다.

[머니S 주요뉴스]
'정진운♥' 경리, 리조트 침대에서 '아찔 뒤태'
이필립♥박현선, 다이아 프러포즈 '화제'… 얼마길래?
상어에 먹힐 뻔한 '서핑 챔피언', 드론이 구했다
박태준 아내, 걸그룹 출신?… 미모가 '헉'
방귀대장 뿡뿡이, 성형설? "살 빠진 것"
‘쇼생크 탈출?’ 땅굴 파 격리시설 벗어난 남성
4700억 굴리는 '전지현 남편회사' 어떤 곳이길래
가짜로 밝혀진 네스호 괴물, 초음파에 찍혔다?
에일리, BJ 뜨뜨뜨뜨와 핑크빛♥?… "OO만 했다"
박남정나이 '주목'…딸 박시은이 벌써 20세?

서지민 기자 jerry0206@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