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

아이뉴스24

[포토]국감 출석한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

조성우 입력 2020. 10. 08. 17:41

기사 도구 모음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아이뉴스24 조성우 기자]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 사장은 "공정위 판단과 달리 쇼핑 검색 랭킹을 조작한 바 없어 조작 부분을 동의할 수 없다"고 말했다.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물을 마시고 있다.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선서하고 있다.
이윤숙(오른쪽부터) 네이버쇼핑 사장, 이광일 GS건설 플랜트부문 해외사업총괄 부사장, 서보신 현대자동차 사장 등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증인 선서를 하고 있다.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하고 있다.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의원 질의에 답변하고 있다.
이윤숙 네이버쇼핑 사장이 8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열린 정무위원회의 공정거래위원회 등에 대한 국정감사에 증인으로 출석해 질의 답변을 마친 뒤 조성욱 공정거래위원장 뒤로 지나고 있다.
조성우기자 xconfind@inews24.com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