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폴리텍VII대학, 스마트공장운영관리자 수료식

김기진 입력 2020. 11. 17. 19: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폴리텍Ⅶ대학(창원)은 대학 산학협력단에서 스마트공장운영관리자 2차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Ⅶ대학 산학협력단은 스마트공장 운영관리인력양성을 위해 오는 12월 11일까지 '3D품질관리 및 역설계과정'과 '디지털매뉴팩처링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폴리텍VII대학, 스마트공장운영관리자 수료식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한국폴리텍Ⅶ대학(창원)은 대학 산학협력단에서 스마트공장운영관리자 2차과정에 대한 수료식을 개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과정은 고용노동부의 고용안정 선제대응 패키지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한국폴리텍Ⅶ대학은 경상남도 창원시 지역의 대량 구조조정과 고용위기에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신산업 인력 전환 수요에 대응하기 위해 총 6주간(180시간) 진행해 14명이 수료했다.

한국폴리텍Ⅶ대학 오동수 산학협력단장, 태림산업(주) 왕채혁 경영기획실장, 제이엠커리어 서복녀 부산경남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오동수 산학협력단장은 “지역산업 수요에 부합되는 교육을 통해 2명이 조기 취업하는 성과를 창출했다”며 “앞으로도 전직 또는 퇴직을 앞둔 도민들에게 필요한 교육을 진행해 일자리를 창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한국폴리텍Ⅶ대학 산학협력단은 스마트공장 운영관리인력양성을 위해 오는 12월 11일까지 ‘3D품질관리 및 역설계과정’과 ‘디지털매뉴팩처링과정’을 운영 중에 있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