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헬스조선

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재규 교수, 대한소화기학회 차기 이사장 선출

전혜영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20. 11. 24. 11:24

기사 도구 모음

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재규 교수가 지난 20일 대한소화기학회 총회에서 차기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대한소화기학회는 60여 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한국 소화기계의 중추 학회다.

김재규 차기 이사장은 당선 소감을 밝히며 "한국 소화기학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재규 교수는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중앙대병원 진료부장, 대한소화기학회 총무이사, 대한위암학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재규 교수가 대한소화기학회 차기 이사장으로 선출됐다./사진=중앙대병원 제공

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재규 교수가 지난 20일 대한소화기학회 총회에서 차기 이사장으로 선출됐다. 임기는 2021년 11월부터 2년이다.

대한소화기학회는 60여 년의 전통과 역사를 가진 한국 소화기계의 중추 학회다. 김재규 차기 이사장은 당선 소감을 밝히며 "한국 소화기학 발전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중앙대병원 소화기내과 김재규 교수는 서울의대를 졸업하고 중앙대병원 진료부장, 대한소화기학회 총무이사, 대한위암학회 부회장을 역임했다. 현재 대한상부위장관·헬리코박터학회 회장, 대한의학회 정책이사, 대한내과학회 감사를 맡고 있다.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