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헬스조선

국내 폴리코사놀 1위 브랜드 레이델, 코엑스 푸드위크 참가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20. 11. 24. 11:27

기사 도구 모음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이델이 오는 25~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한다.

레이델은 국내 폴리코사놀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코엑스 푸드위크에서는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과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을 비롯한 레이델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레이델 폴리코사놀./사진=레이델 제공

호주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레이델이 오는 25~28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0 코엑스 푸드위크’에 참가한다.

레이델은 국내 폴리코사놀 건강기능식품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헬스케어 브랜드로 중·장년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 코엑스 푸드위크에서는 콜레스테롤 수치 개선과 혈압 조절에 도움을 주는 건강기능식품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을 비롯한 레이델의 다양한 제품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인다.

부스 방문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레이델은 모든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마스크 스트랩을 증정하며, 현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기분좋은 바디워시’ 또는 ‘바디원 샴푸’를 증정한다. 아울러 홈페이지 회원가입 이벤트, 카카오톡 친구추가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