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립니다] 25일 오후 4시 헬스조선 유튜브 라이브 '부부치료'편 개최

헬스조선 편집팀 2020. 11. 24. 13:4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헬스조선 '건강똑똑 라이브' 네 번째 편 '부부치료'편이 오는 25일(수요일) 오후 4시 헬스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국내 부부치료 전문가 선릉숲정신건강의학과의원 한승민 원장이 출연해 ▲부부갈등의 근본적인 원인 ▲부부갈등 해결책(대화가 없는 부부, 싸움이 잦은 부부, 외도를 겪은 부부, 섹스리스 부부 등) ▲건강한 부부관계를 위한 TIP 등에 대해 알려준다.

헬스조선 건강톡톡 네이버 포스트에 미리 질문을 남겨준 독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헬스조선 DB

헬스조선 '건강똑똑 라이브' 네 번째 편 '부부치료'편이 오는 25일(수요일) 오후 4시 헬스조선 유튜브 채널에서 생중계 된다. 누구든 무료로 시청,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전문가가 알려주는 부부갈등 해결책'. 국내 부부치료 전문가 선릉숲정신건강의학과의원 한승민 원장이 출연해 ▲부부갈등의 근본적인 원인 ▲부부갈등 해결책(대화가 없는 부부, 싸움이 잦은 부부, 외도를 겪은 부부, 섹스리스 부부 등) ▲건강한 부부관계를 위한 TIP 등에 대해 알려준다.

실시간 댓글로 시청자들의 질문을 받으며 그 자리에서 해결해주는 시간도 갖는다. 의미 있는 질문을 해준 시청자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헬스조선 건강톡톡 네이버 포스트에 미리 질문을 남겨준 독자에게도 추첨을 통해 선물을 준다.

-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헬스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