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뻐지고 싶다면 구독해야 하는 유튜브 채널!

김경림 2020. 11. 24. 17: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여자들의 평생 관심 키워드 뷰티, 다이어트.

그래서인지 뷰티, 다이어트 관련 유튜브 채널이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유튜브 채널로 셀프 뷰티,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구독하러 가도 좋다.

다이어트의 첫걸음, 식단!앞서 잘 따라 한다면 예뻐질 수 있는 알찬 유튜브 채널을 소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김경림 기자 ]여자들의 평생 관심 키워드 뷰티, 다이어트. 그래서인지 뷰티, 다이어트 관련 유튜브 채널이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하고 있다. 솔직한 입담과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하며 많은 구독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유튜브 채널을 구독한다면 비싼 관리를 받는 것 못지 않은 효과를 볼 수 있다. 유튜브 채널로 셀프 뷰티, 다이어트를 하고 싶다면 지금 당장 구독하러 가도 좋다.


Happyrim혜림쌤
따라 하기 쉬운 데일리 메이크업 방법을 소개하는 유튜버 혜림쌤. 분위기 있는 ‘모노 베이지 톤의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노 마스카라, 가벼운 메이크업’, ‘바디 프로필 메이크업’ 등 다채로운 콘텐츠의 메이크업을 선보인다. 
또한 초보자들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기에 뷰린이들에게 인기가 꽤 좋다. 뷰티뿐만 아니라 패션센스도 좋은 혜림쌤은 평소 즐겨 입는 데일리 룩도 소개하며 일상도 함께 공유한다. 힐링 되는 따뜻한 느낌이 영상이 많아 차분한 메이크업을 즐긴다면 혜림쌤 유튜브 채널을 추천한다.


이지은 다이어트
단순히 체중 감량에만 목적을 두지 않고 여자들이 고민하는 세세한 부분까지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유튜버 이지은. 종아리 알을 뺄 수 있는 스트레칭 방법부터 여리여리한 허벅지 만들기 루틴, 일자 복근 만들기 등 몸매를 예쁘게 다질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함으로써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사고 있다. 이지은 다이어트 방법을 따라 스트레칭을 한 구독자들은 큰 효과를 봤다는 댓글을 남기며 큰 호응을 보여줬다. 다이어트에 전념하느라 미처 신경 쓰지 못했던 안 예쁜 근육이나 탄탄한 몸을 만들기 위해 그녀가 전하는 관리 방법을 따라 해보는 걸 추천한다.


힙으뜸
‘애플힙’으로 잘 알려져 있는 필라테스 강사이자 유튜버 심으뜸. 유튜브를 통해 많은 여성들의 전담 트레이너가 되어 예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하고 있다. 각종 피트니스 대회에서 상을 휩쓴 그녀이기에 이미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다. 그 노하우를 섬세하게 설명해 주면서 운동 초보자들도 잘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그녀의 대표 운동인 ‘스쿼트’부터 ‘아랫배 운동법’, ‘아침 8분 스트레칭’, ‘플랭크 챌린지’ 등 다양한 운동법을 소개한다. 그녀의 영상을 참고하여 홈트를 한다면 1:1 퍼스널 트레이닝 받은 것 못지않은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


다이어트의 첫걸음, 식단!
앞서 잘 따라 한다면 예뻐질 수 있는 알찬 유튜브 채널을 소개했다. 하지만 정말 다이어트를 성공하고 싶다면 다이어트의 첫걸음인 식단을 가장 신경 써야 한다. 건강하면서도 낮은 칼로리의 식단을 짤 자신이 없다면 주목하자. 굽네몰에선 다이어트 식단 고민이 필요 없는 완벽한 다이어트 식단 ‘칼로리 치트킷’ 제품을 선보였다. 맛과 영양으로 인기가 높은 굽네몰 베스트 제품으로 구성된 ‘굽네몰 칼로리 치트킷’은 아침, 점심, 저녁 식단으로 구성되어 3일간 총 9끼 식단을 관리 할 수 있는 세트 제품이다. 하루 3끼에 약 1,100칼로리 수준이지만 맛도 좋아 높은 인기를 자랑한다. 위 유튜브 채널로 홈트와 식단 그리고 메이크업까지 잘 병행한다면 남 모르게 예뻐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다. 

사진 : 유튜브 채널 ‘happy혜림쌤, 이지은 다이어트, 힙으뜸 캡처, 굽네몰 공식 홈페이지

김경림 키즈맘 기자 limkim@kizmom.com 

KIZMOM.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키즈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