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함소원, 딸 혜정의 아동발달검사 결과에 '충격'
이진경 입력 2020. 11. 25. 10:35기사 도구 모음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 혜정이의 발달검사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 혜정이의 성장발달 검사를 위해 심리상담센터를 방문했다.
아동발달검사 결과 함소원, 진화 부부가 혜정이에 대해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진단 검사 결과가 나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진경 기자 ]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 혜정이의 발달검사 결과에 충격을 받았다.
24일 오후 방송된 TV CHOSUN 예능 '아내의 맛'에서는 함소원, 진화 부부가 딸 혜정이의 성장발달 검사를 위해 심리상담센터를 방문했다.
함소원은 자신의 교육 방식에 대한 악플에 신경이 쓰였던 상태로, 상담 선생님을 만나자마자 혜정이의 공격적인 성격과 부모의 이중 언어 사용 등 성장 수준이 궁금하다며 고민을 쏟아냈다.
아동발달검사 결과 함소원, 진화 부부가 혜정이에 대해 잘 파악하지 못하고 있다는 충격적인 진단 검사 결과가 나왔다. 이에 부부는 혜정이에게 언어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 한국어와 중국어를 혼용해 사용하면 안되는 점과 가족 전부의 일관된 훈육 태도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또한 학창시절 혼자 있기를 좋아했던 엄마 함소원처럼 혜정이가 고립행동에 대한 잠재위험이 보여, 아이와 함께 하는 시간을 더 늘리고 아이가 좋아하는 것을 파악하려고 노력해보시라는 조언을 얻었다.
한편, 이날 방송분은 닐슨코리아 기준 수도권 시청률 7.8%를 기록, 분당 최고 시청률은 8.9%까지 치솟았다.
이진경 키즈맘 기자 ljk-8090@kizmom.com
키즈맘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오늘(25일) 코로나19 이겨내는 '마음 걷기' 국민 참여 공모전 마감
- 경남 진주서 코로나19 무더기 확진..초등생 포함
- 전동킥보드 타다 보행자 다치면 합의 여부 관계없이 5년 이하 징역
- 예뻐지고 싶다면 구독해야 하는 유튜브 채널!
- 레 페레, 아체토모데나와 특급 콜라보..유럽판매 1위 발사믹·오일 5종 세트 '컬렉션 No.5' 출시
- 수원여성인력개발센터, '경단녀' 위한 디딤돌 취업지원 동아리 모집
- 술 취해 14살 딸에게 흉기 휘두른 40男 검거
- 서울시, 어린이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감소
- 광주 TCS국제학교 확진자 109명...대부분 미성년자
- 반짝 따뜻했다 다시 추워진다…오는 28일부터는 전국에 강한 바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