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헬스조선

레이델 폴리코사놀 광고, 25일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 돌파

이해나 헬스조선 기자 입력 2020. 11. 26. 14:59

기사 도구 모음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이 배우 김명민과 촬영한 TV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혈압걱정 많으시죠?" 라는 질문으로 시작되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광고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여느 광고와는 다르게 건강정보 중심으로 LDL콜레스테롤과 HDL콜레스테롤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며 30초간 설명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이 배우 김명민과 촬영한 TV광고의 유튜브 조회수 100만뷰를 돌파했다./사진=레이델 제공

헬스케어 브랜드 ‘레이델’이 배우 김명민과 촬영한 TV광고의 유튜브 조회수가 100만뷰를 돌파했다.

“혈압걱정 많으시죠?” 라는 질문으로 시작되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 광고는 브랜드 이미지를 강조하는 여느 광고와는 다르게 건강정보 중심으로 LDL콜레스테롤과 HDL콜레스테롤의 이미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며 30초간 설명한다.

혈압이 올라가는 주요 원인과 콜레스테롤의 상관관계에 대해 알려주는 내용의 이번 CF영상은 11월 초 공개 후 25일만에 100만뷰 돌파라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광고영상에서 소개된 제품은 올해 신규 런칭한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으로 ‘콜레스테롤 수치개선’ 뿐 아니라 ‘혈압조절’까지 동시에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식약처의 이중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레이델 관계자는 “이번 유튜브 영상을 통해 많은 분이 혈압과 콜레스테롤의 상관관계 대해 이해할 수 있는 계기가 되도록, 그 부분을 중심으로 광고를 기획됐다"며 "이런 노력이 건강에 관심있으신 분들에게 진정성 있게 받아들여진 것 같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레이델 폴리코사놀 더블액션CF가 콜레스테롤과 혈압조절에 고민 있으신 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길 바란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김명민은 지난 2년간 레이델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했으며, 올해 계약을 갱신하여 모델 활동을 지속하게 됐다. 앞으로도 레이델 브랜드를 대표하는 얼굴로 다양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s 헬스조선 & HEALTH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