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웰컴저축은행, 웰뱅피닉스 서현민 우승 기념 이벤트 실시
차재서 기자 입력 2021. 01. 08. 17:29기사 도구 모음
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서현민 선수의 PBA투어 제3차전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웰컴저축은행은 5명에게 서현민·차유람 등 웰뱅피닉스 선수가 직접 사인한 고급 당구 큐대를 선물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PBA투어의 연이은 우승으로 웰뱅피닉스를 응원하는 팬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웰컴저축은행은 2021년에도 당구를 포함해 배구, 야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팬들에게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지디넷코리아=차재서 기자)웰컴저축은행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서현민 선수의 PBA투어 제3차전 NH농협카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1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웰컴디지털뱅크(웰뱅)를 통해 조건 없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은 5명에게 서현민·차유람 등 웰뱅피닉스 선수가 직접 사인한 고급 당구 큐대를 선물한다. 또 120명에겐 치킨과 커피 쿠폰을 전달할 예정이다. 결과는 22일에 발표된다.
웰뱅피닉스는 PBA투어 우승자 프레드릭 쿠드롱과 서현민을 앞세워 8일부터 열리는 2020-2021 PBA-LPBA 팀리그 제5차전에 나서며 팀 리그 우승에도 도전한다.
웰컴저축은행 관계자는 "PBA투어의 연이은 우승으로 웰뱅피닉스를 응원하는 팬에게 보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웰컴저축은행은 2021년에도 당구를 포함해 배구, 야구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로 팬들에게 찾아가겠다"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sia0413@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지디넷코리아 주요 뉴스
해당 언론사로 연결됩니다.
- 웰컴저축은행, 코로나19 극복 힘쓰는 의료진 위해 성금 기탁
- 웰컴저축은행, 스마트앱어워드 금융부문 마케팅 대상
- 웰컴저축은행, 신용 낮을수록 우대금리 붙는 적금 상품 출시
- 웰컴저축은행, 모바일 뱅킹에 악성 앱 사전 탐지기술 탑재
- 윤 정부, 美中 패권 경쟁에 과학기술 정책 어려운 균형 찾아야
- 제2의 '루나-테라 사태' 또 발생할 수 있다
- 공매도에 꺾인 테라, 다른 스테이블코인은 안전할까
- 삼성-LG전자 "원자재 가격 상승...2분기가 더 걱정"
- LGU+도 메타버스 진출…"NFT커뮤니티도 구축한다"
- KT, 1km 거리에서 무선 양자암호 전송 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