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지디넷코리아

썸에이지, '데스티니차일드: 디펜스워' 새 홍보모델 김세정 발탁

이도원 기자 입력 2021. 01. 10. 09:57

기사 도구 모음

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새 홍보모델로 김세정이 발탁된 가운데, 새 CF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에 따르면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맹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등장하는 TV CF를 공개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TV CF 공개

(지디넷코리아=이도원 기자)신작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새 홍보모델로 김세정이 발탁된 가운데, 새 CF 영상이 공개됐다.

10일 썸에이지(대표 박홍서)에 따르면 라운드투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의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으로 맹활약 중인 가수 겸 배우 김세정이 등장하는 TV CF를 공개했다.

이번 CF 영상에서는 김세정이 발랄한 댄스와 귀여운 속사포 랩 등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며 광고 음악을 부르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특히 광고 음악은 실제 이용자 리뷰를 사용해 제작됐으며 킬링타임 등 재치 있는 가사와 게임 중 순식간에 시간이 지나가는 효과 연출로 예측할 수 없는 재미를 강조했다.

‘데스티니 차일드: 디펜스 워’는 지난해 11월 24일 국내 정식 출시됐으며, 애플 앱스토어에서 인기 순위 1위는 물론 구글 플레이에서도 상위권을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이 게임은 5X3 타일에서 캐릭터들을 랜덤으로 진영에 배치시켜 전투하는 캐주얼 디펜스 장르로, Live 2D 애니메이션을 적용해 터치 시 짧지만 강한 임팩트를 선사한다.

이도원 기자(leespot@zdnet.co.kr)

©메가뉴스 & ZDNET, A RED VENTURES COMPANY,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