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시스

건양사이버대 평생교육원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받아

유순상 입력 2021. 01. 10. 11:30

기사 도구 모음

건양사이버대는 부설 평생교육원이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을 오는 29일까지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바우처 홈페이지(www.lllcard.kr)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한 온라인이나 평생교육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방문 신청 시 본인 신분증, 신청 관련 서류 및 본인인증수단이 필요하고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kycu.ac.kr)를 참고하면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건양사이버대 평생교육원 평생교육 바우처 포스터

[대전=뉴시스] 유순상 기자 = 건양사이버대는 부설 평생교육원이 평생교육 바우처 신청을 오는 29일까지 받는다고 10일 밝혔다.

만 19세 이상 성인 중 기초생활보장수급자, 차상위계층, 기준 중위 소득 65% 이하인 가구 구성원이면 신청할수 있다. 바우처 홈페이지(www.lllcard.kr) 또는 모바일 웹을 통한 온라인이나 평생교육원을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 결과는 내달 말 개별 통보될 예정이다.

온라인 신청 시 본인인증수단(본인 명의 휴대폰 또는 아이핀)이 필요하다. 방문 신청 시 본인 신분증, 신청 관련 서류 및 본인인증수단이 필요하고 자세한 내용은 평생교육원 홈페이지(http://edu.kycu.ac.kr)를 참고하면된다.

평생교육원 황혜정 원장은 "평생교육 바우처로 경제적 격차에 따른 교육격차를 완화하고, 저소득층 성인의 자기계발 및 자아실현을 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ssyoo@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