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OSEN

'스카이랜더스', 신규 대전 콘텐츠 '천공의 탑' 업데이트

임재형 입력 2021. 01. 10. 13:00

기사 도구 모음

 컴투스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 유저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신규 대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8일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에 신규 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천공의 탑'은 기존 메인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와 비교해 보다 다양한 패턴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천공의 탑'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 시즌 달성 결과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특수재화를 포함한 보상이 지급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컴투스 제공.

[OSEN=임재형 기자] 컴투스가 ‘스카이랜더스 링 오브 히어로즈(이하 스카이랜더스)’에 유저간 경쟁을 펼칠 수 있는 신규 대전 콘텐츠를 추가했다.

8일 컴투스는 ‘스카이랜더스’에 신규 대전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스카이랜더스’는 액티비전의 IP(지식재산권)를 모바일로 옮겨와 새롭게 탄생한 팀 턴제 RPG다. 지난해 12월 10일 국내에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는 독특하고 개성있는 캐릭터들을 수집, 육성하며 자신만의 팀 덱을 구성해 짜릿한 전략 전투의 묘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인 ‘천공의 탑’은 기존 메인 대전 콘텐츠인 ‘아레나’와 비교해 보다 다양한 패턴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총 6종의 캐릭터로 구성된 전투 덱을 티어에 따라 최대 3개까지 구성할 수 있다. 각 팀마다 동일한 캐릭터를 사용할 수 없어 다양한 조합을 짤 수 있다.

전투 중 교체할 수 있는 캐릭터도 최대 2종까지 추가할 수 있어 전황에 따른 전략적 선택이 중요할 전망이다. ‘천공의 탑’은 시즌제로 운영되며 매 시즌 달성 결과에 따라 성장에 필요한 특수재화를 포함한 보상이 지급된다. /lisco@osen.co.kr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