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스포츠조선

엠게임,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윈플레이' 출시

남정석 입력 2021. 01. 10. 13:05

기사 도구 모음

엠게임이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시장에 뛰어든다.

엠게임은 실제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승부예측 게임 '윈플레이'를 지난 7일 출시했다.

게임 방식은 경기 시작 전 승패와 득점수 등을 사전에 예측하는 방식과 실시간으로 진행중인 스포츠 경기의 전반, 후반, 회차별, 쿼터별 등 실시간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는 라이브 방식이 있다.

엠게임은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을 연내 출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엠게임이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 시장에 뛰어든다.

엠게임은 실제 스포츠 경기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승부예측 게임 '윈플레이'를 지난 7일 출시했다. 승, 무, 패, 핸디캡, 언더오버와 같은 주제별 경기 결과를 예측해 게임머니를 걸고 그 결과에 따라 게임머니를 획득하는 게임으로, 엠게임 포털 사이트를 통해 접속 가능하다. 종목은 축구, 배구, 양구, 농구, 배구 등 국내 인기 스포츠 리그는 물론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 스페인 프리메라리가, 독일 분데스리가, 이탈리아 세리에A, 미국 메이저리그(MLB), 미국 프로농구(NBA) 등 해외 인기 리그이며, 국내 유일하게 프로 바둑 대국을 추가해 차별화를 꾀한다. 게임 방식은 경기 시작 전 승패와 득점수 등을 사전에 예측하는 방식과 실시간으로 진행중인 스포츠 경기의 전반, 후반, 회차별, 쿼터별 등 실시간 승부예측 게임을 즐기는 라이브 방식이 있다. 엠게임은 다양한 블록체인 플랫폼 기반으로 한 스포츠 승부예측 게임을 연내 출시해 글로벌 시장 공략에 나서겠다고 전했다.
남정석 기자 bluesky@sportschosun.com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