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시스

경남농협, 한파 피해지역에 생필품 전달

김기진 입력 2021. 01. 10. 17:33

기사 도구 모음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한파 피해를 입은 밀양시 청도면 관내 농가를 방문하여 피해현황을 파악하고 한파피해 극복을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또한, 윤해진 본부장은 밀양 청도면 두곡리 이윤우씨의 고추재배농가를 방문하여 피해 농민들의 고충을 듣고 "한파로 인하여 우리 농민들의 시름이 더 깊어지고 있다" 며 "경남농협은 한파로 인한 농산물 상품성 저하 피해를 막기위해서 다양한 지원방안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경남농협, 한파 피해지역 생필품 전달

[창원=뉴시스] 김기진 기자 = 경남농협(본부장 윤해진)은 한파 피해를 입은 밀양시 청도면 관내 농가를 방문하여 피해현황을 파악하고 한파피해 극복을 위한 생필품을 전달했다고 10일 밝혔다.

한파로 인한 수도 동결로 수돗물 공급을 받지 못하는 청도면 두곡마을에서 윤해진 본부장은 피해지역 조치사항 및 피해예방 추진상황을 점검하며 “농작물 피해방지를 위한 농촌 현장재해 예방활동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행정기관과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하여 농업 피해를 최소화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또한, 윤해진 본부장은 밀양 청도면 두곡리 이윤우씨의 고추재배농가를 방문하여 피해 농민들의 고충을 듣고 “한파로 인하여 우리 농민들의 시름이 더 깊어지고 있다” 며 “경남농협은 한파로 인한 농산물 상품성 저하 피해를 막기위해서 다양한 지원방안에 대한 대책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공감언론 뉴시스 sky@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