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울경제

㈜디자인셀, 캡슐형 로즈커피 콩테(Conte) 출시

김동호 기자 입력 2021. 01. 11. 09:52

기사 도구 모음

㈜디자인셀은 2019년 백장미 활성분획을 주원료로 하는 기능성 화장품 '로제블랑쉐'를 출시한 데 이어 덩굴적장미 추출물이 함유된 캡슐형 커피인 로즈커피 콩테(Conte)를 출시했다.

디자인셀 관계자는 "캡슐형 콩테(Conte)는 덩굴적장미의 '복부비만 개선에 관한 특허'(KR 10-2019-0142578)에 기반을 둔 체지방 개선 및 알레르기 예방이 가능한 다이어트 커피이며, 국내는 물론 유럽과 캐나다에서 기능성과 향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출시를 서둘렀다"며 "최근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며 홈카페족이 늘고 있어 새로운 커피가 늘고 있다.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캡슐형 콩테(Conte)로 집에서도 쉽고 건강하게 커피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적장미추출물로 향긋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어
[서울경제] ㈜디자인셀은 2019년 백장미 활성분획을 주원료로 하는 기능성 화장품 ‘로제블랑쉐’를 출시한 데 이어 덩굴적장미 추출물이 함유된 캡슐형 커피인 로즈커피 콩테(Conte)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캡슐형 콩테(Conte)는 진한 커피향과 은은한 장미향이 어우러진 고급 로즈 커피로, 적장미 추출물을 유효성분으로 함유해 깊은 향을 느낄 수 있다.

디자인셀 관계자는 “캡슐형 콩테(Conte)는 덩굴적장미의 ‘복부비만 개선에 관한 특허’(KR 10-2019-0142578)에 기반을 둔 체지방 개선 및 알레르기 예방이 가능한 다이어트 커피이며, 국내는 물론 유럽과 캐나다에서 기능성과 향에 대한 호평이 이어져 출시를 서둘렀다”며 “최근 언택트 시대가 도래하며 홈카페족이 늘고 있어 새로운 커피가 늘고 있다. 은은한 장미향을 느낄 수 있는 캡슐형 콩테(Conte)로 집에서도 쉽고 건강하게 커피를 즐겨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디자인셀은 화장품 제조/판매를 주업종으로 하는 코스닥 상장사 ‘코스온’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현재 중국에 공동법인(QSDSC) 설립을 마치고, 베트남, 이라크, 요르단 및 유럽 진출 협약을 맺는 등 지역 벤처기업을 넘어 글로벌 기업으로의 성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디자인셀은 중소벤처기업부와 창업진흥원이 주최하고 서원대학교 산학협력단이 주관하는 2020년 창업도약패키지 지원사업의 지원을 받고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