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매달 새로운 호캉스가"..인터컨티넨탈, '월간 프로젝트' 시작

강성규 기자 입력 2021. 01. 11. 10:13

기사 도구 모음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21년 매달 새로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고객층에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1월에 선보이는 첫 월간 호캉스 상품은 '작심3일' 패키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월별 새 패키지 소개, 첫 상품은 1+1 혜택 담은 '작심3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작심3일' 패키지© 뉴스1

(서울=뉴스1) 강성규 기자 =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2021년 매달 새로운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이는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월간 인터컨티넨탈'은 호캉스를 일상적으로 즐기는 2030 고객층에 좀 더 새롭고 다양한 상품을 제공하기 위한 '펀(Fun) 프로젝트'로 기획됐다.

호텔 e뉴스레터 또는 카카오톡플러스친구를 추가하면 매월 새로운 패키지 정보를 받아볼 수 있다.

1월에 선보이는 첫 월간 호캉스 상품은 '작심3일' 패키지다. 1박 투숙 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해 2021년 한 해의 계획을 세우며 2박3일간 여유 있는 휴일을 보낼 수 있는 패키지다.

패키지 혜택으로는 전용 플래너와 펜이 포함된 작심응원키트 2세트와 메가박스 영화티켓 2매, 호텔 2층에 위치한 인스파 20% 할인권 등이 제공된다. 또 조식 추가 시 약 30% 할인된 금액으로 이용 가능하다. 호텔 피트니스와 수영장도 모두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인터컨티넨탈 관계자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호캉스를 자주 즐기는 만큼 늘 새롭고 즐거운 컨텐츠에 대한 수요가 있을 것"이라며 "그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이번 월간 인터컨티넨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sgkk@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