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웅진식품 티즐, '톤28'과 생활 속 친환경 프로모션 진행

이주현 기자 입력 2021. 01. 11. 11:32

기사 도구 모음

웅진식품의 블렌딩티 '티즐'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유통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트렌드 중 하나인 친환경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의미로 1월 톤28 정기구독 시 티즐 2종을 증정한다.

웅진식품은 원활한 분리수거를 위해 라벨이 쉽게 제거될 수 있도록 티즐에 분리배출 칼선을 적용하는 등 친환경 트렌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톤28 정기구독 시 티즐 2종 증정
© 뉴스1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웅진식품의 블렌딩티 '티즐'은 친환경 화장품 브랜드 '톤28'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최근 유통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트렌드 중 하나인 친환경을 위해 함께 노력하자는 의미로 1월 톤28 정기구독 시 티즐 2종을 증정한다.

웅진식품은 친환경 프로모션을 기념해 오는 14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서 프로모션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티즐 2종과 톤28의 샴푸바를 증정한다.

웅진식품의 티즐은 깊고 그윽한 풍미의 찻잎과 상큼달콤한 과일을 블렌딩한 크래프트 티 음료다. 웅진식품은 원활한 분리수거를 위해 라벨이 쉽게 제거될 수 있도록 티즐에 분리배출 칼선을 적용하는 등 친환경 트렌드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톤28은 사람과 환경에 유익한 건강한 아름다움을 위해 행동한다는 친환경적인 가치관을 바탕으로 유기농 맞춤 화장품 구독 서비스를 제공한다. 플라스틱 대신 재활용 종이 용기를 사용하는 등 다양한 친환경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웅진식품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친환경 니즈가 점차 높아지는 것에 공감하며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