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신사, 요기요와 '물물교환' 실시.. "내의 줄게 치킨 다오"

김경은 기자 2021. 1. 11. 13:1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개념 컬래버레이션 '물물교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물물교환'은 무신사가 자사 인기 아이템을 타사 아이템과 교환해 양사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협업 프로젝트다.

무신사와 요기요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내의인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교환했다.

무신사와 요기요의 치열한 물물교환 협상 과정은 유튜브 채널 '물물교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신사가 요기요와 '물물교환 프로젝트'를 실시한다. /사진=무신사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가 신개념 컬래버레이션 ‘물물교환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첫 협상 주자는 배달앱 요기요다.

‘물물교환’은 무신사가 자사 인기 아이템을 타사 아이템과 교환해 양사 회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협업 프로젝트다. 패션·IT·식음료 등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해온 무신사가 전 국민에게 사랑받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를 만나 물물교환을 성사하고 파격적인 혜택을 회원들에게 제공한다는 취지다. 

첫 물물교환 주자는 요기요다. 무신사와 요기요는 무신사 스탠다드의 기능성 발열내의인 ‘힛탠다드’ 1만장과 1억원 상당의 치킨 쿠폰을 교환했다. 추가로 무신사는 블랙 쿠폰팩을 증정하고 요기요는 배달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번 물물교환 이벤트 혜택은 오는 15일까지 무신사 스토어에서 참여할 수 있다. 무신사는 회원 5000명을 위한 요기요 치킨 카테고리 9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300명에게는 BHC 뿌링클 치킨 교환권을 증정하며 15만 장의 요기요 익스프레스 할인 쿠폰도 선물한다. 무신사 회원 누구나 1회 응모 가능하며 친구 추천을 통해 친구와 본인 모두 추가 응모 기회를 획득할 수 있다.

무신사와 요기요의 치열한 물물교환 협상 과정은 유튜브 채널 ‘물물교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무신사TV 스니커즈 리뷰 콘텐츠 ‘신세계’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엔터테이너 춘식이 협상 중재자로 나선다. 춘식이 무신사와 브랜드 간의 파격적인 혜택을 담은 물물교환을 성사시키는 모습을 생생하고 재미있게 그려낼 예정이다.
[머니S 주요뉴스]
엄정화, 유재석에게 명품 패딩 선물… 가격이 '헉'
개미허리 모델, 쭉 뻗은 다리에 미모까지 '완벽'
이시영, 훈남 남편 공개… 대박난 요식업 '큰손'?
가슴골 드러낸 골프여신, 탄탄 하반신 '아찔'
박봄, 감량 후 외모 '깜짝'… 사람 맞아?
박나래의 ‘모하비’ vs 임영웅의 ‘렉스턴’… 승자는?
박남정 딸 박시은 화제… "배우에 걸그룹까지"
조이, 섹시 옆트임 원피스룩 '고혹적'
윤스테이 촬영지, 1박에 얼마길래 난리?
'사람들 시선 무섭다'는 김현중, 무슨 일?

김경은 기자 silver@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