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공식몰 오픈

이정은 2021. 1. 11. 13: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르밀은 본사 직영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해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클릭한 후 이름·네이버 아이디·연락처를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4명), 금 3돈(8명) 등을 증정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푸르밀은 본사 직영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를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오픈하고 오는 31일까지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는 네이버 쇼핑 페이지에서 푸르밀을 검색하면 방문할 수 있다. 스테디셀러 발효유 비피더스, 프로바이오를 비롯 고칼슘저지방우유, 검은콩이 들어있는 우유, 가나초코우유 등 대표 상품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온라인 식품 구매 수요가 급증한 트렌드를 반영해 본사에서 직접 운영하는 직영몰을 오픈했다.

정기배송 서비스도 마련했다. 서비스를 신청하면 2달 간 주 1회씩 배송해주며, 푸르밀 발효유, 우유 등으로 구성된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도 있다. 현재 푸르밀 대표상품 배송 서비스 신청 시 선착순으로 텀블러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31일까지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 접속해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클릭한 후 이름·네이버 아이디·연락처를 적어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4명), 금 3돈(8명) 등을 증정한다.

리뷰 이벤트도 있다. 스토어 찜하기와 소식받기를 하고 받은 쿠폰으로 푸르밀 브랜드 스토어에서 상품을 할인받아 구매한 후 포토후기를 작성하면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베스트 후기 100인으로 선정되면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주며, 그 중에서 별도로 7명을 선정해 아이패드(1명), 금 3돈(2명), 베어브릭 400% + 100%(4명) 등을 제공한다.

오는 31일까지 프로바이오, 카페베네 컵커피 등 인기 상품을 무료배송,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푸르밀 관계자는 "직접 운영하는 온라인 채널로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것"이라며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