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할리스커피, 라벤더색 우디 텀블러 2종 출시

조지민 입력 2021. 01. 11. 13:54

기사 도구 모음

할리스커피가 은은한 보랏빛이 돋보이는 라벤더색 우디 텀블러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25일까지 '우디 텀블러 라벤더' 2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운 2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이번 텀블러 신제품 구매 시 크라운 2개를 추가로 받아, 총 3개의 크라운을 적립받을 수 있다.

'우디 보틀 텀블러(라벤더)'는 600mL의 큰 용량으로 옅은 보라색 컬러감을 더해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할리스커피가 은은한 보랏빛이 돋보이는 라벤더색 우디 텀블러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2일부터 25일까지 '우디 텀블러 라벤더' 2종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크라운 2개 추가 적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할리스커피 멤버십 회원은 이번 텀블러 신제품 구매 시 크라운 2개를 추가로 받아, 총 3개의 크라운을 적립받을 수 있다.

'우디 트라이앵글 텀블러(라벤더)'는 뚜껑과 텀블러 하단 부분에 '나무결' 느낌을 살려 디자인했다. 상단으로 갈수록 얇아지는 트라이앵글 모양으로 그립감이 좋으며, 상단의 손잡이가 달려있어 휴대성이 좋다. 용량은 500mL이다. '우디 보틀 텀블러(라벤더)'는 600mL의 큰 용량으로 옅은 보라색 컬러감을 더해 여리여리한 분위기가 특징이다. 할리스커피 시그니처 왕관을 흰 색으로 프린트해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 했다.

두 제품 모두 더블월(Double Wall) 진공 구조로 보온과 보냉 기능이 탁월하다. 뚜껑에 실리콘 밴딩 처리를 해 내용물이 샐 염려가 없으며, 나무 뚜껑 상단에 손잡이를 달아 포인트 디자인을 완성했다. 가격은 모두 2만9000원이다.

gmin@fnnews.com 조지민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