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장성 황룡강에 편의시설 2개소 설치..운영사업자 모집

박영래 기자 입력 2021. 01. 11. 14:31

기사 도구 모음

전남 장성군이 관광객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황룡강 일원에 편의시설 2개소를 설치하고 29일까지 운영자를 모집한다.

운영자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상 3년 이상(2018년 1월4일 이후) 장성군에 주소를 둔 개인(20세 이상 65세 이하)이다.

장성군 누리집이나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 29일까지 장성군에 제출하면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삼장미터널·황미르교 인근에
전남 장성군이 새로운 관광지로 조성된 황룡강 일원에 편의시설 2개소를 설치하고 29일까지 운영자를 모집한다. /© News1

(장성=뉴스1) 박영래 기자 = 전남 장성군이 관광객들의 이용편의를 위해 황룡강 일원에 편의시설 2개소를 설치하고 29일까지 운영자를 모집한다.

편의시설이 설치된 곳은 서삼장미터널과 황미르교 인근이다. 설치된 가설점포는 1층(16㎡) 규모로, 계단을 통해 연결된 옥상에는 황룡강의 전경을 바라볼 수 있는 테라스가 갖춰져 있다.

운영자 신청 자격은 주민등록상 3년 이상(2018년 1월4일 이후) 장성군에 주소를 둔 개인(20세 이상 65세 이하)이다. 음식점, 분식점, 카페, 편의점, 슈퍼마켓 중 합산 운영 경력이 1년 이상이어야 한다. 개인사업자, 법인 및 단체 신청도 가능하다.

1개 점포에 한해 참가신청서를 제출할 수 있으며 운영 업종은 휴게음식점, 소매점이다. 휴게음식점과 소매점을 함께 운영하는 것도 가능하다.

사용 및 수익허가기간은 계약일로부터 3년이며, 점포운영기간은 연간 10개월(3~12월)이다.

장성군 누리집이나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에 게재된 공고문을 참고해 신청서를 작성, 29일까지 장성군에 제출하면 된다.

장성군은 참가자격 검토 후 가격입찰 참가 기회를 부여하며 가격입찰은 온비드를 통해 진행한다.

장성군 관계자는 "노란꽃잔치 등으로 많은 관광객이 찾는 지역 대표 명소인만큼 친절하고 성실하게 점포를 운영해주실 분들의 신청을 바란다"고 말했다.

yr2003@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