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노컷뉴스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 창원시에 테블릿PC 기부

경남CBS 이상현 기자 입력 2021. 01. 11. 15:18

기사 도구 모음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총재 차호수)가 11일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학습용 테블릿PC 구입비 1500만원 성금을 창원시에 기탁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는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를 쇄신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동계방학 기간 중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최신형 테블릿 PC를 구입해 지급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11일 오전 10시 30분 창원시청 접견실에서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 차호수 총재가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학습용 테블릿PC 구입비 1500만원을 허성무 창원시장에게 기탁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 제공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총재 차호수)가 11일 관내 저소득층 청소년을 위한 학습용 테블릿PC 구입비 1500만원 성금을 창원시에 기탁했다.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는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사회적 분위기를 쇄신하고, 소외된 이웃에게 따뜻함을 전하기 위해 동계방학 기간 중 저소득층 청소년들의 학습 지원을 위해 최신형 테블릿 PC를 구입해 지급한다. 테블릿 PC는 국제라이온스협회 경남중부지구가 직접 구입해 읍, 면, 동을 통해 학습지원 시설이 필요한 청소년들에게 지급할 계획이다.

차호수 총재는 "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고, 특히 동계방학 기간 중 가정에서 학습지원 시설이 꼭 필요한 학생들의 학업에 지장이 없었으면 하는 바램이다"며 "하루빨리 모두가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경남CBS 이상현 기자] hirosh@cbs.co.kr

저작권자ⓒ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