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시스

큐티티, 세계 최대 전자·IT전시회 '2021 CES' 참가

허상천 입력 2021. 01. 11. 15:57

기사 도구 모음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에 위치한 주식회사 큐티티는 11일부터 14일까지(현지 시각)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AI, 에너지, 바이오 등 첨단기술 관련 산업 전시회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부산=뉴시스] 허상천 기자 = 주식회사 큐티티는 11일부터 14일까지(현지 시각)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2021.01.11. (사진 = 큐티티 제공) photo@newsis.com

[부산=뉴시스] 허상천 기자 = 부산 해운대구 센텀3로에 위치한 주식회사 큐티티는 11일부터 14일까지(현지 시각)에 개최되는 세계 최대 전자·IT 전시회인 CES(국제가전제품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는 CES는 세계 최대 규모의 IT, AI, 에너지, 바이오 등 첨단기술 관련 산업 전시회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전면 온라인으로 행사가 진행된다. 이번 전시회에 한국은 미국에 이어 두 번째 큰 규모로 가전제품 관련 기업들이 참여할 예정이다.

큐티티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코로나가 불러온 '뉴노멀'에 걸맞은 기술 경쟁력으로 세계 최초 인공지능 구강 분석 기술의 우수성을 알리고 비대면 구강케어서비스는 물론 병의원용, 공공형, 개인맞춤형, 서비스확장형 구강관리솔루션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큐티티의 서비스는 ▲집에서 하는 셀프구강검진앱서비스 ‘이아포 모바일‘ ▲병의원용 치과이용활성화도우미서비스 ‘이아포C&H’ ▲ 공공형 구강건강증진서비스 ‘이아포Public’ ▲집으로 찾아가는 구강케어 패키지서비스 ‘이아포 섭스크립션’ ▲부스형 구강관리서비스 ‘이아포 오랄존’ ▲서비스 연동과 확장을 위한 매쉬업서비스 ‘이아포 API’ 등이다.

큐티티의 고태연 대표는 “CES 2021을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 브랜드를 알리고 경쟁력 있는 글로벌 사업자와의 제휴 협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heraid@newsis.com

ⓒ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