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뉴스1

백석대, 충남교육감 표창 수상..청소년 진로체험 지원 공로

김아영 기자 입력 2021. 01. 11. 16:09

기사 도구 모음

충남 천안 백석대가 충남도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백석대는 충남 소재 중·고등학교 재학생의 진로탐색을 위한 '꿈길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백석대는 지난해 학생들이 경찰학부,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스포츠 과학부, 학군단 등 학과 체험을 해 볼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백석대가 청소년을 위한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한 공을 인정받아 충남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뉴스1

(천안=뉴스1) 김아영 기자 = 충남 천안 백석대가 충남도 교육감 표창을 수상했다.

백석대는 충남 소재 중·고등학교 재학생의 진로탐색을 위한 '꿈길 진로체험 행사'를 진행한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백석대는 지난해 학생들이 경찰학부, 관광학부 항공서비스 전공, 스포츠 과학부, 학군단 등 학과 체험을 해 볼 수 있도록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에는 750여명의 학생이 참여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장택현 대학혁신위원장은 "코로나19 상황에 정부의 방역지침을 철저히 지키며 진로체험을 진행했으며, 청소년들이 보다 확실한 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앞으로도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haena9355@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