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양군, 서울 영양학사 신규 입사생 모집

권기웅 입력 2021. 1. 11. 17: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영양군은 1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수도권 소재 대학에 진학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영양학사 신규 입사생을 모집한다.

선발 공고일 현재 보호자가 5년 이상 영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하며, 정시모집 정원 미달 시 선발공고일 현재 그 보호자가 1년 이상 영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영양군청 전경. 영양군 제공
[영양=쿠키뉴스] 권기웅 기자 = 경북 영양군은 11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수도권 소재 대학에 진학한 대학생을 대상으로 영양학사 신규 입사생을 모집한다.

올해 선발 인원은 총 22명(여학생 11명, 남학생 11명)으로 지원 자격은 수도권 소재(서울, 경기, 인천) 2년제 이상 대학의 재학생이다. 

선발 공고일 현재 보호자가 5년 이상 영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어야 하며, 정시모집 정원 미달 시 선발공고일 현재 그 보호자가 1년 이상 영양군에 주민등록을 두고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서울시 성북구 한천로 550(석관동)에 위치한 영양학사는 군민 교육비 부담 완화를 위해 입사료 및 사용료 부과 없이 입사생이 사용한 공과금(상하수도요금 등)만 납부하면 된다.
 
희망자는 영양군청에 방문 접수하거나 전자우편, 등기우편으로 신청하면 된다. 학업성적, 소득수준 등 선발기준에 따라 최종 선발되며, 자세한 사항은 영양군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는 “코로나19 때문에 경제적 부담이 큰 지역 학생들에게 안정적인 주거환경을 제공해 학업에 전념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zebo15@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