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머니S

대상㈜ 정원e샵에서 행운을 만나세요

강동완 기자 입력 2021. 01. 11. 18:03

기사 도구 모음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신축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정원e샵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정원e샵 포춘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인 화면에 보이는 5개의 포춘쿠키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만 하면 된다. 모두에게 ‘5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그리고 ‘무료배송’ 및 ‘중복 5% 할인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원 적립금도 조건 없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주) 제공)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21명에게 1월과 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그리고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하면 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1월에 웰컴쿠폰을 사용한 회원에게 2월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단, 할인쿠폰은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에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원e샵 1월 첫 구매를 SNS에 인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2,000원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신축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정원e샵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