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정원e샵에서 행운을 만나세요

강동완 기자 2021. 1. 11. 18:0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신축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정원e샵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2021년 포춘쿠폰을 뽑아라’ 이벤트를 마련했다. 참가자 전원에게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추가 적립금까지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정원e샵 포춘쿠폰 프로모션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인 화면에 보이는 5개의 포춘쿠키 중 자신이 원하는 이미지를 클릭만 하면 된다. 모두에게 ‘50% 할인쿠폰’, ‘40% 할인쿠폰’, ‘30% 할인쿠폰’, 그리고 ‘무료배송’ 및 ‘중복 5% 할인쿠폰’ 중 하나가 랜덤으로 즉시 발급된다. 여기에 새해 소망을 댓글로 작성하면 100원 적립금도 조건 없이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대상㈜이 온라인 쇼핑몰 정원e샵의 신년 첫 행사로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대상(주) 제공)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한 ‘정원e샵 격한 웰컴딜’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달 말까지 신규 고객에 한해 선착순 2,021명에게 1월과 2월에 사용 가능한 50% 반값 할인쿠폰과 40% 할인쿠폰, 그리고 추가 적립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정원e샵에 신규 가입하면 1월 말까지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2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50% 할인쿠폰을 지급하고, 1월에 웰컴쿠폰을 사용한 회원에게 2월에는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5천원의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는 40% 할인쿠폰을 추가 증정한다. 

단, 할인쿠폰은 청정원, 종가집 브랜드 제품에만 사용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정원e샵 1월 첫 구매를 SNS에 인증하고 댓글을 작성하면 추가 2,000원 적립금도 지급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정원e샵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대상㈜ 정원e샵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기분 좋은 신축년을 맞이할 수 있도록 다양한 반값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며 “앞으로도 정원e샵을 통해 즐거운 쇼핑을 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서비스와 할인 이벤트 개발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죠스떡볶이 ∙ 바르다 김선생, 쿠팡이츠 새해 첫 ‘5천원 할인’ 프로모션
탐앤탐스, 새해 첫 프레즐데이 개시 ‘아메리카노 무료 증정’.. “신축년에도 매달 8일은
카페24, 라이브 커머스 지원...1인 창업자, 인플루언서, 대기업 등 누구나 이용
2021 창업시장은 '수시로 신메뉴 출시로 승부해야'
커피베이, 2021 딸기 시즌 신메뉴 7종 출시
[머니S 주요뉴스]
앞만 가렸어요… 퀸화사, 매끈 등라인 '아찔'
배윤정, 11세 연하 남편 공개… "이게 돌았나?"
제니, 집에서 브라탑 입고 도발… "미모 열일중"
"설마 누드야?"… 고준희 화보에 '난리'
대만 신세경?… 침대에서 과감한 포즈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