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파이낸셜뉴스

이통장연합회 "조광한 남양주시장 시정성과에 경의"

강근주 입력 2021. 01. 11. 22:32

기사 도구 모음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교통, 공간, 환경 분야에서 비약적인 성과를 일궈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경의를 표한다."

조양래 이통장연합회장은 "2년 5개월이란 짧은 기간 동안 교통, 공간, 환경 세 가지 분야에서 비약적인 성과를 이룬 조광한 시장의 공로에 경의를 표하며, 남양주시민을 위해 쏟아낸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이통장연합회 11일 조광한 남양주시장에게 감사패 전달. 사진제공=남양주시

【파이낸셜뉴스 남양주=강근주 기자】 “조광한 남양주시장이 교통, 공간, 환경 분야에서 비약적인 성과를 일궈내, 지역발전에 기여한 공로에 경의를 표한다.”

조광한 시장은 11일 시장 집무실에서 이-통장연합회 임원진과 신년간담회를 열고 지하철 9호선 연장과 아이스팩 수거사업 등 주요 시정 방향에 대해 논의했다.

이통장연합회는 간담회에 앞서 왕숙신도시 유치, 지하철 9호선 연장, 쓰레기 20% 줄이기 등 남양주 발전에 기여한 조광한 시장에게 감사패와 꽃다발을 전달했다.

조양래 이통장연합회장은 “2년 5개월이란 짧은 기간 동안 교통, 공간, 환경 세 가지 분야에서 비약적인 성과를 이룬 조광한 시장의 공로에 경의를 표하며, 남양주시민을 위해 쏟아낸 열정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이통장연합회가 행정과 시민 간 가교역할을 수행하며 시정 발전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조광한 시장은 이에 대해 “시장으로서 당연히 해야 할 일인데 감사패까지 주니 정말 감사하다. 남양주시민에게 편리한 교통, 좋은 공간, 깨끗한 환경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화답했다.

kkjoo0912@fnnews.com 강근주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