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SSG닷컴, 14일 홍소나기와 '라방'으로 프리미엄 포기김치 판다

배지윤 기자 입력 2021. 01. 12. 06:01

기사 도구 모음

SSG닷컴이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홍소나기'와 함께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포기김치 판매에 나선다.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다이아 티비'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홍소나기(홍사운드·소프·나도·슈기)가 배추 선별부터 제조 공장 선정까지 전 과정 기획에 참여한 프리미엄 배추김치 한 팩(2.5㎏)을 단독 판매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4000팩 10여톤 물량 준비
SSG닷컴에서 김치 판매에 나서는 '홍소나기'. (왼쪽부터)홍사운드·나도·슈기·소프. © 뉴스1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SSG닷컴이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홍소나기'와 함께 국내산 원재료로 만든 프리미엄 포기김치 판매에 나선다.

SSG닷컴은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착한 김장 프로젝트 홍소나기 김장특공대' 편을 실시간 방송한다고 12일 밝혔다.

오는 14일 오후 8시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다이아 티비' 유명 푸드 크리에이터 홍소나기(홍사운드·소프·나도·슈기)가 배추 선별부터 제조 공장 선정까지 전 과정 기획에 참여한 프리미엄 배추김치 한 팩(2.5㎏)을 단독 판매한다. 준비 물량은 4000팩 10여톤에 달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각각 101만명과 274만명의 유튜브 구독자를 보유한 소프·나도가 직접 출연해 김치 '먹방'을 펼치며 시청자와 소통에 나선다. 또 홍소나기는 김치 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소외계층에 기부할 예정이다.

이종훈 SSG닷컴 마케팅담당은 "쓱라이브를 통해 영상 콘텐츠에 익숙한 MZ세대 등 젊은 고객층과 실시간 소통하며 플랫폼 친숙도를 높여 나가겠다"며 "향후에도 다양한 포맷의 라이브커머스를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