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전자신문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 출시

김정희 입력 2021. 01. 12. 09:23 수정 2021. 01. 12. 18:47

기사 도구 모음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를 출시한다.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 근무로 PC 수요는 꾸준히 늘 것이라 생각해 PC를 올해 첫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롯데하이마트 대치점에서 모델들이 롯데하이마트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 사전 예약 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대표 황영근)가 자체 브랜드(PB) '하이메이드' PC를 출시한다. 국내 토종 PC 중소 기업인 주연테크와 손잡고 데스크톱(HIM-TH104MTUP)과 모니터(HIM-J32A)를 개발했다.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19일까지 사전 예약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데스크탑은 인텔 10세대 i5 모델로, 메모리는 16GB, 240GB SSD다. 재택 근무와 온라인 교육은 물론 게임을 즐기기에도 좋다. 판매가는 94만9000원이다. 모니터는 LED 80㎝(32인치)로 대형 화면이지만 판매가는 19만9000원으로 가성비가 좋다.

'하이메이드' PC 사전 예약 행사는 19일까지 전국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데스크톱과 모니터를 동시 구매하면 할인과 캐시백 혜택을 준다. 동시 구매하면 데스크탑을 5만원 할인해주고, 행사 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을 캐시백 해준다.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MS오피스도 함께 구매할 수 있다. 최종 혜택가(카드 캐시백 등을 포함한 할인가) 110만원 대에 구매할 수 있는 셈이다. 마우스와 키보드를 올려둘 수 있는 패드와 스피커도 사은품으로 함께 준다.

최준석 롯데하이마트 PB개발팀장은 “작년에 이어 올해도 계속되는 온라인 수업과 재택 근무로 PC 수요는 꾸준히 늘 것이라 생각해 PC를 올해 첫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기획하게 됐다”며 “롯데하이마트는 올해 디자인을 강화한 제품과 가성비 좋은 제품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제품을 출시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정희기자 jhaki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