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파이낸셜뉴스

하림, '계(鷄)모임 체험단' 모집

이정은 입력 2021. 01. 12. 10:22

기사 도구 모음

하림은 오는 24일까지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닭고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하림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닭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온라인 모임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계모임 체험단은 모집 때마다 매회 수백명이 지원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올해 첫 계모임 체험단은 다음달부터 6월까지 매월 하림의 베스트셀러제품과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파이낸셜뉴스] 하림은 오는 24일까지 '계(鷄)모임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2일 밝혔다. 닭고기를 좋아하는 소비자들이 하림 제품을 활용해 자신만의 닭요리 노하우를 공유하는 온라인 모임이다.

지난해 처음 진행한 계모임 체험단은 모집 때마다 매회 수백명이 지원할 정도로 소비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에 힘입어 올해는 모집 인원을 작년대비 2배 늘려 100명을 선정한다. 체험단 활동 기간도 2개월에서 4개월로 늘렸다.

올해 첫 계모임 체험단은 다음달부터 6월까지 매월 하림의 베스트셀러제품과 신제품을 가장 먼저 체험하게 된다. 제공 받은 하림 닭고기를 월별 테마에 맞게 자신만의 특별한 레시피로 요리한 다음, 완성사진을 촬영해 자신의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체험단에게는 추후 하림에서 진행하는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우선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체험단 신청은 하림 자연실록 공식페이스북, 블로그, 인스타그램에 안내된 네이버 폼으로하면 된다. 당첨자는 29일에 발표된다.

하림 마케팅팀 관계자는 "작년에 이어 올해도 하림의 닭고기 제품을 건강하고 맛있게 즐기는 다양한 방법이 발굴, 소개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림은 향후 자취생, 쿠킹대디, 시니어 등 다양한 타깃을 대상으로 한 특별 체험단도 진행할 계획이다.

nvcess@fnnews.com 이정은 기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