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뉴스1

GS리테일, 안주플래터 등 진로이즈백 '청두꺼비' 상품 단독 출시

최동현 기자 입력 2021. 01. 12. 10:42

기사 도구 모음

GS리테일이 하이트진로의 상징 '청두꺼비'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GS리테일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진로안주플래터', '두꺼비감자칩', '두꺼비면떡볶이', '두꺼비헛개껌' 등 진로이즈백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핵심 상품은 '진로안주플래터'와 '두꺼비감자칩'이다.

진로이즈백 소주와 곁들이기 좋은 안주와 감자칩에 청두꺼비를 넣어 시너지를 높였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감자칩·면떡볶이·헛개껌 등 4종
(GS리테일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최동현 기자 = GS리테일이 하이트진로의 상징 '청두꺼비'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업계 단독으로 선보인다.

GS리테일은 하이트진로와 손잡고 '진로안주플래터', '두꺼비감자칩', '두꺼비면떡볶이', '두꺼비헛개껌' 등 진로이즈백 협업 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진로이즈백 청두꺼비는 안주류부터 스낵, 떡볶이, 껌 등 다양한 카테고리까지 다양하게 진출했다. 양사는 3개월간 논의 끝에 이번 협업 컬렉션을 완성했다.

핵심 상품은 '진로안주플래터'와 '두꺼비감자칩'이다. 진로이즈백 소주와 곁들이기 좋은 안주와 감자칩에 청두꺼비를 넣어 시너지를 높였다. 진로안주플래터는 우육포, 구운오징어 등 6가지 안주류로 구성했다. 두꺼비감자칩은 일반 감자스낵보다 더 깔끔하고 담백한 맛을 구현했다.

GS25는 진로안주플래터를 시작으로 다음달 첫째 주까지 진로이즈백 협업 상품 4종을 전국 점포에 순차 공개할 예정이다.

황보민 GS25 가공식품 MD는 "GS25가 대표 주류 기업인 하이트진로와 전략적 협업을 맺고 진로이즈백을 확장한 차별화 상품을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로 인한 뉴노멀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기 위해 경계 없는 협업을 이어갈 방침"이라고 했다.

dongchoi89@news1.kr

Copyright ⓒ 뉴스1코리아 www.news1.kr 무단복제 및 전재 – 재배포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