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서울경제

셀퓨전씨,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 수상

김동호 기자 입력 2021. 01. 12. 11:00 수정 2021. 01. 12. 11:07

기사 도구 모음

효능·효과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지난 8일,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자원부가 후원한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본 행사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셀퓨전씨는 (주)씨엠에스랩의 대표적인 더마 브랜드다.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음성 기사 옵션 조절 레이어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o i

번역할 언어 선택
글자 크기 조절 레이어
[서울경제] 효능·효과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가 지난 8일,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고 산업자원부가 후원한 제57회 무역의 날 기념식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무역의 날은 1954년 수출 1억 달러 달성을 기념해 제정한 법정 기념일로, 매년 기념식이 열린다. 올해 제57회 기념식은 ‘다 함께 더 멀리’라는 슬로건 하에 진행됐으며, 당해 년도에 해당 수출의 탑 단위 이상의 수출 실적을 달성한 업체에게 ‘수출의 탑’을 수여했다.

본 행사에서 700만 불 수출의 탑을 수상한 셀퓨전씨는 (주)씨엠에스랩의 대표적인 더마 브랜드다. 기능성 선 케어 솔루션 제품 ‘레이저 썬스크린 100’을 필두로 에센스, 크림, 클렌징, 마스크팩을 포함한 스킨케어 라인까지 선보이고 있다.

셀퓨전씨는 전 세계 20개국 이상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하는 제품들을 수출 중이다. 현재 이곳의 전문가 채널은 러시아, 폴란드, 리투아니아 등 유럽에, 리테일 채널은 중국, 홍콩, 싱가폴, 말레이시아 등의 H&B 스토어 채널에 집중하고 있다. 향후에는 공신력 있는 각국 H&B 스토어를 통해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며 아시아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셀퓨전씨 관계자는 “셀퓨전씨는 현재 주요 종합병원, 면세점, H&B 스토어, 온라인 몰 등 약 1,400개에 달하는 국내 소비자 채널과 아시아, 미주, 유럽 등 전 세계 고객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끊임없는 피부 연구를 통해 메디컬 더마의 핵심 분야에서 최신 피부 과학 트렌드를 반영한 소재, 효능·효과 중심의 제품 개발 강화에 힘써 많은 고객들이 당당한 피부 자신감을 가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주)씨엠에스랩은 지난해 11월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도 론칭해 최근 성장 중인 클린뷰티 시장을 선점하고 있다. 수이스킨은 ‘쉽게’, ‘수월하게’ 라는 의미의 순 우리말 ‘수이’를 담은 클린 뷰티 브랜드로, 동물성 원료 사용을 지양하는 비건 화장품을 만드는 데 힘쓰고 있다.

씨엠에스랩은 클린 뷰티 브랜드 ‘수이스킨’ 과 더마 브랜드 ‘셀퓨전씨’ 운영을 통해 더마 시장과 클린 뷰티 시장 모두를 선점할 계획이다.

/김동호기자 dongho@sedaily.com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포토&TV

    이 시각 추천뉴스